_ 내셔널지오그래픽이란?
_ 내셔널지오그래픽 협회
_ 내셔널지오그래픽 행사
_ 한국판
_ 영문/일본판
_ 사진집
_ 영문화보집
_ 테마여행
_ Traveler
_ Kids
_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NG사진집

HOME > 내셔널지오그래픽 소개 > 내셔널지오그래픽 출판물 > 사진집

21세기 인류가 소장할 수 있는 최고의 사진집

  • 사진으로 보는 인류의 초상
    내셔널지오그래픽 인물사진 걸작선

    "타인의 영혼과 본질을 포착한다는 것은 이루 말할 수 없이 어려운 도전이다. 하지만 성공하기만 한다면, 그 창작물은 더할 나위 없이 커다란 기쁨을 가져다 준다."는 사진작가 크리스 존스의 말처럼 카메라 렌즈를 통해 담을 수 있는 인간의 모습은 어디까지일까. 물리적인 접촉이 없이도 한 사람의 깊은 내면까지 통찰해낸 사진이 존재할까.
    그 비밀을 100년이 넘는 세월을 아우르는 사진집 속의 인물들에게서 직접 전해 듣는다.

  • 사진으로 보는 지구촌 풍경
    내셔널지오그래픽 세계의 명소 걸작선

    전 세계의 대륙과 대양, 그리고 100년의 역사를 돌아 우리 눈 앞에 펼쳐진 광경들, 뉴욕 도심의 네온에서 아프리카 사막의 모래 바람에 이르기까지, 인류의 문화에서 야생동물의 생존에 이르기까지, 사진들의 키워드는 '지구 위의 존재'로 모아진다. 이 사진들은 더 이상 눈으로만 감상하는 대상이 아니다.
    평온하고 잔잔하거나 활기차고 화려한, 또 익숙하거나 생소한 그 풍경들 속에 뛰어들어 직접 체험하지 않을 수 없도록 유혹한다.

  • 원시와 대자연의 땅, 아프리카 대탐험
    미지의 세계를 찾아서

    사진작가 로버트 B. 하스가 상공을 누비며 하늘에서 내려다 본 아프리카의 대자연은 마치 조물주가 자신의 작품에 경이를 품고 보는 듯 장엄하고 눈부시다.
    고요하며 역동적인 동물들의 삶, 황금빛 색채의 모래 언덕과 칠흘같은 바다, 한 폭의 점묘화를 연출하는 홍할 떼 등 상상력을 발휘해 그려놓은 듯 다채롭고 때로 추상적이기도 한 아프리카의 풍경, 무엇보다 그 속에는 실재가 아니면 표현 할 수 없는 빛과 야생이 담겨 있다.

  • 천의 얼굴 세계의 민족과 문화
    세계 각지에서 동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소수민족들의
    다양한 삶과 문화

    전 세계에 거주하고 있는 150여 소수민족의 전통과 역사, 가치관, 종교, 생활 방식 등을 만난다. 각 지역의 전문가로 구성된 필자들은 현지의 체험을 바탕으로 역사적, 지리적인 측면에서 이 민족들의 풍요로운 삶과 문화를 다룬다.

  • 태평양의 해저묘지
    태평양 심연속에서 조우하는 2차 세계대전의 현장

    태평양전쟁사의 결정판, 진주만, 산호해, 미드웨이, 과달카날, 타라와, 레이테 만, 그리고 종전 후 원폭 실험이 행해진 비키니 섬에 이르기까지 2차 세계대전 당시의 주요 해상 격전지를 찾아갔다.

  • 영원한 도전과 정복 지구 탐험 100년사
    내셔널지오그래픽 세계 탐험 100년사

    각 미지의 세계를 발견하고 자연의 신비를 벗기는 가슴 벅찬 발검으로 지치지 않는 도전에 동참해온 내셔널지오그래픽, 세계 탐험 100년사에 담긴 감격의 순간을 전한다.

  • 포토 저널리즘 역사를 빛낸 사진 컬렉션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 100년사

    현대 사진 발달사의 중심이 되어온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의 역사, 사진미학의 교재라 불리는 수십 만 컷의 명작들 중에서 엄선한 200컷의 사진들은 살아 움직이는 영상이 된다.
    사진과 함께 실려 있는 촬영 뒷 얘기들은 한 컷의 장면을 잡기 위해 인생을 걸었던 유명 사진기자들의 열정을 느끼게 해준다.

  • 이집트 문명과 파라오의 비밀
    고대 이집타의 영혼이 되살아나는 3000년 된 문명과
    파라오의 이야기

    나일 강의 비옥한 범람원에서 싹튼 문명의 여명기, 강력한 제국의 번성기, 그리고 쇠락의 내리막길까지 고대 이집트의 대서사시가 펼쳐진다.
    대피라미드의 장관과 농부들의 삶, 그리고 전설적인 파라오들의 역동적인 삶을 들여다볼 수 있다.

  • 아름답고, 장엄하며, 경이로운 지구의 모습
    놀랄 만큼 매혹적인 시각 여행, 눈과 영혼을 위한 즐거움

    아침 햇살을 받으며 번데기에서 모습을 드러내는 나비
    해류에 깎여 만들어진 가늘고 기다란 모래언덕들, 마치 작은 젤리처럼 보이는 진열장 속의 모자들, 거품이 이는 폭포를 향해 뛰어내리는 카약꾼들,
    <지구의 모습>은 우리를 깜짝 놀라게 하거나 진한 감동을 선사하는 순간들, 아름답고 장엄하여 경이로운 지구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순간들을 포착한다.

  • 콘도르 내용 : 하늘에서 본 라틴 아메리카

    항공사진 전문 작가 로버트 B.하스가 직접 찍은 100여 점의 놀라운 사진들이 수록된 <안데스와 아마존의 대룍, 라틴아메리카> 에는 라틴 아메리카의 색채와 질감, 리듬이 살아 숨쉰다. 상공에서 보면 웅장한 곳이나 평범한 곳이나 할 것 없이 놀라운 무늬를 자아낸다.
    뾰족한 봉우리들, 수풀이 우거진 정갈, 새들이 모여드는 해안선, 거친 사막 등을 보여주는 독창적인 이 사진집을 보고있으면, 고공 롤러코스터를 타고 라틴 아메리카 전역을 누비는듯한 짜릿함을 느낀다.

  • 일생일대의 모험
    세상을 뒤바꾼 전설적 사진, 탐험 그리고 발견

    내셔널지오그래픽 협회는 지난 125년 동안 지구와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을 탐험하고 발견했으며, 이를 세계적인 사진작가의 생생한 사진과 현장감 넘치는 글을 통해 전 세계 수천만 독자에게 전해왔습니다. 본 책은 협회 창립 125주년 기념 단행본으로 1888년 워싱턴DC에서 출발한 한 소규모 학술 단체가 세계 최고의 다큐멘터리 사진잡지를 출간하는 과학 및 교육기관으로 성장해간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끊임없이 한계에 도전하여 수많은 발견으로 오늘날의 내셔널지오그래픽을 탄생시킨 탐험가와 사진작가, 기자들에 대한 이야기를 600여 장의 사진과 함께 만나보세요.

  • 숨이 멎을 듯한 감흥과 전율을 찾아 떠나는 세계 여행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선정한 세계 최고의 여행지
    WORLD’S BEST TRAVEL EXPERIENCES
    400과 함께 떠나보세요.

    가슴 벅찬 사진과 생생한 묘사를 통해 지구 반대편을 넘나드는 수많은 멋진 곳들과 그곳을 만나는 최고의 방법을 알려줍니다.
    화려한 책장을 넘길 때마다 톡톡 튀어나오는 세계에서 가장 이색적인 여행지 400곳과 잊지 못할 설레는 만남을 가져보세요.
    저명한 여행 작가들과 세계적인 문호들이 들려주는 세계 최고의 여행지에 대한 그들의 회고담은 우리의 식견을 풍부하게 해줄 뿐 아니라, 멀리멀리 떠나보고 싶은 우리의 꿈을 눈앞에 생생히 그려줍니다.

  • NATIONAL GEOGRAPHIC SPECIAL EDITION 12 Vols.
    125년 전통<내셔널지오그래픽>의 감동과 명성을
    고스란히 담은 베스트 12권 올컬러 화보집 패키지!

    지금까지 출간된 <내셔널지오그래픽>특별호 가운데서 야생, 동물, 자연, 해양, 문화, 탐험, 우주, 과학, 사진, 여행 등 10개 분야에서 베스트 12권을 엄선, 고급 사양의 케이스에 한데 담았습니다!
    고대 문명에 대한 신비롭고 재미있는 이야기,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들, 미지의 바닷속 생태계, 인류의 위대한 도전과 탐험의 역사, 지구와 우주, 그리고 인류의 미래에 대한 심도 있는 보고서 등 읽을수록 흥미롭고 유익한 내용을들을 내서널 지오그래픽만의 숨막히는 최고 퀄리티 사진들과 함께 수록했습니다! 현대를 살아가는 교양 있는 지식인이라면 꼭 갖춰둬야 할 서가 속 필수 교양서입니다.
    (야생동물:위대한 사진들/위대한 탐험 125년:세상을 바꾼 모험과 발견/개와 고양이/새로운 우주:지금. 여기, 그리고 저 너머/경이로운 세계:지구에서 가장 멋진 장소들/세상을 바꾼 100가지 과학적 발견/ 세계의 절경/당신의 뇌:사용자 가이드/바다(부록:바다 생태계 지도)/가장 위대한 사진들50/마야의 미스터리(부록:마야 지도)/평생에 한 번은 가봐야 할 100대 여행지)

  • National Geographic Around the world in 125 years
    내셔널지오그래픽 125년 간의 세계여행 (한국판/영문판)

    1888년 이후의 지구를 탐험하다.
    삶의 기록을 넘은, 역사적인 기록과 그 정수를 담아낸 기념비적인 책 시간을 초월하는 여행, 전 세계가 사랑하는 매거진
    내셔널지오그래픽 125년 간의 여행, 한국어판 1,000부 한정 발간!
    125년간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눈으로 바라보고 사진으로 기록한 지구의 이야기 전세계 한정판 125,000부 중 1000부 한정 발매된 한글판 독자들에게 찾아오다!
    대서양을 건너 유럽과 아프리카(2권)를 거쳐 마침내 인도양 너머 아시아와 오세아니아(3권)에 다다른다. 시간을 뛰어넘는 유일무이한 사진의 컬렉션은 전 3권 세트로 전세계에서 단 125,000부가 출간 되었으며 한국어 판은 그 중 1,000 세트로 한정 발매 되었다.
    이 책의 특징:
    · 한국어 한정판 넘버링 (27001-28000)
    · 125년 간 지구의 모습을 기록한 1,468페이지의 사진
    · 스티브 맥커리(Steve McCurry), 프란스 란팅( Frans Lanting),, 조지 로저( George Rodger), 제임스 낙트웨이(James Nachtwey)와 같은 거장들의 사진
    ·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태프 작가들을 총망라한 사진작가들의 전기
    · 북 스탠드로 활용 가능한 케이스 디자인




 
2017년 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