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사소개 > CEO 인사말
BM은 주입식 위주였던 우리나라의 영어교육을 귀와 입이 열리는 영어교육으로 개혁시킨 선구자라고 자부합니다. 또한 일부 지식인에게만 해당되는 영역으로 여겨지던 영어를 일반인에게 대중화하여 전 세계에서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영어학습 열기를 지폈습니다. 이는 45년이라는 세월을 거쳐오면서 세계로 뻗어나가는 인재들, 나아가 세계적으로 사업을 펼치는 기업들, 또한 세계와 소통하는 대한민국을 키워온 밑바탕이 되었습니다.
어는 우리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오는 기회를 적기에 잡아야 하기도 하지만, 기회를 스스로 만드는 것도 중요합니다. 45년의 출판 역사 속에서 그것을 몸소 체험한 YBM은, 대한민국의 꿈 많은 어린이들과 청년들, 그리고 나이를 잊은 노년의 청춘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회를 개척해 나갈 수 있도록 영어 교육을 통해 탄탄한 밑바탕을 만들어 드리고자 합니다. 오직 YBM만이 가지고 있는 영어 교육 노하우로 여러분의 미래와 대한민국의 미래를 함께 열어가고자 합니다.
보화 역시 다양화를 지향합니다. 오프라인에서 온라인까지 넘쳐나는 대량의 정보를 취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도구가 필요하며, 그것이 바로 디지털입니다. 모든 분야에 정보화가 진행되면서 우리의 영어교육도 다양한 디지털 정보 공간과 장치를 개발하며 경쟁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저희 YBM은 이러한 디지털 정보화의 경쟁 속에서 양질의 정보를 뽑아내고 생산할 수 있는 콘텐츠 및 인력 기반, 또한 그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술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 외국어교육 업계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바로 이러한 다양화된 교육력에 대한 신뢰성 때문일 것입니다.
년 전 영어교육으로 우리나라의 국제화 시대를 열었던 YBM은 이제 세계로 영어를 역수출하고 디지털 교육으로 각 세대와 개개인에게 맞는 영어학습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저희 YBM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전 세계인에게 다가갈 수 있는 영어교육 전문 기업으로서 제2의 영어교육 역사를 쓰겠습니다.
 
2017년 11월